10.8 C
New York
Wednesday, May 31, 2023

새롭게 리뉴얼한 창이공항의 실버크리스 라운지와 크리스플라이어 골드 라운지로 초대합니다


싱가포르항공(SIA)의 여정은 여행 당일 비행기에 탑승하기 전부터 시작됩니다. 창이 공항 터미널 3의 환승 구역에 들어서자마자 A1-A8 게이트 쪽으로 걸어가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2층으로 올라가면서 위를 바라보면 싱가포르항공의 바틱 문양에서 영감을 받은 수공예 유리 꽃으로 덮인 바틱 월이 고객님을 맞이합니다. 싱가포르 출신의 아티스트 B. 제인 코위가 창조한 월 파사드 위에는 싱가포르항공을 상징하는 푸른색 배경 위에 화사하게 빛나는 꽃잎들이 펼쳐져 있습니다.

2층에서는 새롭게 단장한 실버크리스 라운지의 입구 로비에서 Scent by SIX와 협업한 싱가포르항공의 시그니처 향기 바틱 플로라를 느껴 보세요. 이 향은 바틱 디자인을 구성하는 여섯 가지 꽃에서 조합된 향입니다.  안으로 들어서면, 이제 곧 모험을 떠날 준비를 할 수 있는 편안하고 따뜻하면서 친근한 프리미엄 공간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넓은 로비는 고객이 중앙 출입구에서 더 프라이빗 룸, 퍼스트 클래스 실버크리스 라운지, 비즈니스 클래스 실버크리스 라운지로 바로 입장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눈길을 사로잡는 바틱 월 파사드에서 셀카를 찍어 소셜 미디어에 공유해 보세요(#FlySQ 태그를 잊지 마세요).

싱가포르항공은 약 5천만 싱가포르달러 규모 (한화 약 496억원)를 투자하여 새로운 디자인 설계, 업그레이드 및 규모 확장 프로젝트를 통해 편안함과 편리함을 향상시키며, 끊임없이 변화하는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하여 사려깊게 디자인한  라운지가 여러분을 반길 것입니다. 라이브 쿠킹 스테이션과 같은 인기있는 공간에도 프로덕티비티 포드, 휴식 공간을 비롯한 다양한 라운지 좌석을 추가하고 샤워실 및 화장실 시설을 업그레이드하는 등 다양한 시설들을 업그레이드 하였습니다. 세계적으로 권위있는 글로벌 디자인 회사 Hirsch Bedner Associates가 디자인한 새 라운지는 현대적인 시설들이 완벽한 마무리감을 더해 시대를 초월한 우아함의 감각을 완성해 줍니다.

더 프라이빗 룸, 퍼스트 클래스 실버크리스 라운지, 비즈니스 클래스 실버크리스 라운지, 크리스플라이어 골드 라운지의 새로워진 모습을 소개합니다.

더 프라이빗 룸 (The Personal Room)

나만을 위한 전용 공간: 탑승권을 제시하시면 직원이 더 프라이빗 룸으로 직접 에스코트해 드립니다. 약 78개의 좌석을 갖춘 더 프라이빗 룸은 완벽한 프라이버시를 지키는 것을 가장 우선적으로 고려하여 디자인되었습니다. 혼자 여행하는 고객을 위한 장식 책장으로 분리된 포켓 좌석 부스, 소그룹으로 여행하는 고객을 위한 듀오 좌석 부스, 프라이버시와 휴식이 필요한 고객을 위한 4개의 개인 휴식 공간(day room), 어린이를 위한 놀이 공간, 사적인 통화를 원하는 고객을 위한 전화 부스 등 고객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휴식 공간과 좌석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세부 디자인: 더 프라이빗 룸에 설치된 조명의  절제된 우아함을 느껴보세요. 로비에서는 싱가포르항공의 바틱 문양에 사용된 꽃 중 하나인 아쿠아틱 진저에서 영감을 받은 라리크(Lalique)) 크리스탈 꽃으로 장식된 아름다운 조명 돔이 여러분을 매혹합니다. 이 작품은 라리크가 싱가포르항공을 위해 특별히 디자인한 것입니다. 라운지의 중앙에 높은 유리 스크린을 두른 ‘방 안의 방’에는 가족들이 휴식을 취하기 좋은 넓은 좌석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체코의 맞춤형 조명 설치 전문 디자이너 Lasvit가 유니크하게  맞춤 제작한 조명 설비는 자연과 바다와 초목이 어우러진 푸르른 분위기를 한층 북돋워 줍니다. 다이닝 부스를 둘러싼 크리스탈 프레임 역시 Lasvit가 맞춤 제작한 작품입니다. 더 프라이빗 룸을 오픈할 때부터 벽을 장식해 온 Hong Zhu An의 두 예술 작품, Peace and Prosperity I  과 Peace and Prosperity II친근함과 역사의 깊이를 더해줍니다.

라리크 조명 돔의 크리스탈 꽃은 멸종 위기에 처한 싱가포르 토종이자 싱가포르항공의 바틱 문양에 사용되는 꽃의 하나인 아쿠아틱 진저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방 안의 방’은 조명 설치 전문 디자이너Lasvit이 맞춤 제작한 공간입니다.

식사와 음료: 여유있는 공간에 28개의 다이닝 좌석을 갖춘 더 프라이빗 룸에서 식사를 즐기는 것은 프라이빗하고 소중한 경험입니다. 다양한 나라의 요리를 선보이는 알라카르테 메뉴에서 주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랍스터를 곁들인 락사나 와규 사테처럼 사랑받는 현지 요리에 변화를 준 프리미엄 메뉴도 즐길 수  있습니다. 셀프 서비스 티 구역에서 따뜻한 음료를 따라 마시거나, 24시간 서비스를 제공하는 바리스타가 갓 내린 커피도 맛보세요.

휴식: 비행기를 기다리는 동안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세요. 프라이버시가 더 필요하거나 체류 시간이 긴 경우에는 4개의 넓은 개인 휴식 공간 (day room) 중 하나를 예약하여 업무를 보고, 휴식 및 샤워를 하거나, 잠시 시간을 내어 운동도 할 수 있습니다. 모든 룸에는 조절 가능한 조명과 폴트로나 프라우(Poltrona Frau)의 리클라이너 의자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2개의 개인 휴식 공간에는 무중력과 같은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독특한 무중력 프리셋을 갖춘 싱글 사이즈 Tempur Zero G 침대와 Supreme Agency 매트리스가 세트로 제공됩니다. 미디엄과 소프트의 두 가지 템퍼(Tempur) 베개가 제공되며, 책을 읽거나 개인 기기를 사용하려는 고객을 위해 침대를 변형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더 깊은 휴식 분위기의 조성을 위해 COMO Shambala의 시그니처 향 ‘Invigorate’와 ‘Sleep’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가벼운 스트레칭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COMO Shambhala의 요가 블록과 요가 매트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진동 마사지 옵션이 있는 Tempur Zero G 침대가 있는 전용 개인 휴식 공간에서 에너지를 재충전해보세요.

샤워 공간 더 프라이빗 룸에는 대형 남녀 공용 샤워실 세 개와 샤워 설비를 갖춘 휠체어용 화장실 한 개가 있습니다. 이들은 각각 개인화된 세정 설정과 자동 시트 개폐 및 플러싱 등의 터치리스 기능을 갖춘 센시아 아레나 변기와 레인 스프레이, 제트 스프레이, 핸드 샤워 옵션이 딸린 GROHE 샤워기를 포함한 독일 최고급 브랜드인 그로헤 GROHE의  위생 및 샤워 설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고객은 COMO Shambhala의 시그니처 제품인 Invigorate 샤워 용품으로 비행 전에 웰빙 여행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어린 자녀와 함께 여행하는 가족을 위해 화장실의 어린이 시설과 독립된 베이비 케어 룸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더 프라이빗 룸의 모든 샤워 시설에는 GROHE의 위생 및 샤워 설비와 COMO Shambhala의 편의용품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사진 제공: GROHE Pacific Pte Ltd

이용 가능 고객: 더 프라이빗 룸은  싱가포르항공 스위트 또는 퍼스트 클래스로 여행하는 승객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실버크리스 라운지 메인 로비에서 직접 들어가면 예전의 구조에서 걸어 들어갈 때보다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퍼스트 클래스 실버크리스 라운지

새로워진 퍼스트 클래스: 이 라운지는 134명의 고객을 수용할 수 있으며 라운지 이용객이 애용하는 시설들이 업그레이드되었으며 주요 시설은 다음과 같습니다.– 업데이트된 플래그십 바, 더 커진 다이닝 룸과 셰프의 라이브 스테이션, 이전 크기의 두 배인 다이닝 구역과 업그레이드된 바, 프로덕티비티 포드 (Productiveness pod), 전용 회의실, 새로운 어린이 놀이방 (곁에서 보호자가 지켜볼 수 있는 시스루형 좌석 공간 포함).

퍼스트 클래스 다이닝 룸은 이제 두 배의 좌석과 52명의 고객을 편안하게 수용하는 공간, 그리고 백 패널에 싱가포르항공의 바틱 문양이 양각된 4개의 패밀리 부스를 자랑합니다.

세부 디자인: 플래그십 크리스탈 바에서 라리크 크리스탈 조명이 비추는 새로운 벽을 감상해 보세요. 아쿠아틱 진저 꽃에서 영감을 받은 조명은 각각 맞춤 제작 되었으며 로비에서부터 그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퍼스트 클래스 다이닝 룸의 백 패널에서 더 많은 바틱 문양을 찾아보세요. 뷔페 카운터 근처의 곡선형 벽은 여행의 역동성을 나타냅니다.

퍼스트 클래스 바는 사람들이 좋아하는 장소였지만, 라리크가 싱가포르항공을 위해 특별히 디자인한 조명 시설로 참신한 모습과 크리스탈 바라는 새 이름을 얻었습니다.

업무 공간: 조용히 일해야 하는 고객에게 이상적인 개인 공간을 제공하는 프로덕티비티 포드 (Productiveness pod)는 해외의 실버크리스 라운지에서 처음 소개되어 매우 높은 인기를 입증했습니다. 이제 실버크리스 라운지에서 이러한 포드의 업데이트된 버전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 한 가지 새로운 점은 세계적으로 권위있는 글로벌 디자인 회사 Hirsch Bedner Associates가 디자인한 편안하게 일하고 식사도 할 수 있는 모듈형 좌석입니다. 여섯 사람까지 수용할 수 있는 전용 회의실도 제공됩니다.

다이닝: 다이닝 구역의 핵심은 박초미나 로티 프라타 같은 알라카르테 요리를 조리하는 대형 라이브 쿠킹 스테이션 입니다. 전통적인 뷔페를 대체하는 셀프서비스 푸드 카운터에서 왕새우를 곁들인 락사, 냉 소바, 아이스크림 등 프리미엄 옵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아침에는 커피 카운터 근처의 또 다른 스테이션에서 신선한 와플과 페이스트리를 만들어 드립니다. 라운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음료 외에도 다른 음료를 맛볼 수 있는 두 개의 다른 구역이 있습니다: 크리스탈 바는 낮에는 바리스타가 서빙을 하고 저녁에는 바텐더가 실버크리스 슬링이나 널리 알려진 싱가포르 슬링 같은 특제 칵테일을 만들어 드립니다. 트렁크 바라고 하는 미니 바에서는 다양한 와인과 술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언제나 고객들의 사랑을 받던 라이브 스테이션과 셰프가 조리한 요리는 이제 새로워진 다이닝 구역의 핵심이 되었습니다.

휴식: 다음 비행까지 몇 시간 동안 기다려야 하는 이용객에게 꼭 알맞은 4개의 개인 휴식 공간 (day room)이 있습니다. 2개의 룸에는 폴트로나 프라우 (Poltrona Frau) 안락 의자가 비치되어 있고, 다른 2개의 룸에는 싱글 사이즈 Tempur Zero G 침대와 Supreme Agency 매트리스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미디엄과 소프트의 두 가지 템퍼 (Tempur) 베개를 이용할 수 있으며, 실내 조명을 어둡게 하거나 밝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이는 퍼스트 클래스 실버크리스 라운지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서비스입니다.

2개의 개인 휴식 공간(day room)에는 완전히 눞여 잠을 잘 수도 있고, 적당히 기울여 책을 읽거나 개인 기기를 사용할 수도 있는 Tempur Zero G 침대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샤워 공간 퍼스트 클래스 실버크리스 라운지에는 남녀 공용 샤워실 다섯 개와 샤워 설비를 갖춘 휠체어용 화장실 한 개가 있습니다. 이들은 각각 개인화된 세정 설정과 자동 시트 개폐 및 플러싱 등의 터치리스 기능을 갖춘 센시아 아레나 변기와 레인 스프레이, 제트 스프레이, 핸드 샤워 옵션이 딸린 그로헤 (GROHE) 샤워기를 포함한 그로헤의  위생 및 샤워 설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아울러, 어린 자녀와 함께 여행하는 가족을 위해 화장실의 어린이 시설과 독립된 베이비 케어 룸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 가능 고객: 퍼스트 클래스 라운지는  싱가포르항공 스위트 또는 퍼스트 클래스로 여행하는 승객,  싱가포르항공의 모든 객실 클래스로 여행하는 Solitaire PPS Membership 멤버, 또는 스타 얼라이언스 항공편의 퍼스트 클래스 승객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실버크리스 라운지 메인 로비에서 바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클래스 실버크리스 라운지

더욱 넓고 편안한 공간: 새로운 비즈니스 클래스 실버크리스 라운지는 약 575개의 좌석을 갖추어 모든 실버크리스 라운지 가운데 가장 큰 규모입니다 (바닥 면적이 더 프라이빗 룸과 퍼스트 클래스 실버크리스 라운지를 합친 것보다 더 큰 규모입니다). 가장 이용객이 많은 라운지로, 다양한 고객층의 니즈에 맞춘 대형 다이닝 홀, 편안한 소파 공간, 조용한 휴식 공간, 넉넉한 좌석을 갖춘 오픈 컨셉 영역 등 여러 가지 구역을 선보입니다.

다이닝 영역 근처에 위치한, A1-5 게이트가 바라보이는 넓은 라운지의 공간에서 휴식을 취하세요.

세부 디자인: 완전히 새로워진 비즈니스 클래스 바에는 하루 중 시간에 따라 밝기와 색이 조절되고 위도선을 상징하는 천장 조명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리빙룸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고급스러운 오렌지색 가죽 위에 싱가포르항공의 바틱 디자인을 수놓은 시그니처 윙백 체어입니다. 라운지에는 현재 현대 미술 갤러리 Ode to Art와의 협업을 통해 싱가포르 아티스트 Hong Zhu An과 Lim Tze Peng의 작품들이 눈에 띄게 배치되어 시각적 공간을 확대하며 다채로운 색을 보이면서도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코트야드 스타일의 오픈 컨셉 구역에는 활주로가 내려다보이고 천장에서 햇빛이 비추는 생동감 넘치는 좌석이 마련되어 다가오는 여행을 기다리는 고객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어 줍니다.

업무 공간: 새로운 라운지는 최대 여섯 사람이 앉을 수 있는 자체 회의실과 고객이 편안하게 일하고 식사할 수 있는 여러 개의 모듈형 소파를 가지고 있습니다. 조용히 일하고 프라이버시를 유지할 수 있는 프로덕티비티 포드 (Productiveness pod)와 전화 부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프로덕티비티 포드 (Productiveness pod)에서 비즈니스 업무를 처리하세요.

다이닝: 이 라운지에는 2개의 다이닝 구역이 있습니다. 제대로 된 식사를 원하는 고객은 200개에 가까운 좌석과 셀프서비스 뷔페 테이블이 길게 늘어선 메인 다이닝 홀을 즐겨보세요. 라운지 반대편에 있는 오픈 컨셉 구역에서는 휴가 및 가족 여행객을 위해 격식을 차리지 않고 느긋한 분위기에서 즐길 수 있는 가벼운 음식과 음료를 제공합니다. 양쪽에서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사이에 위치한 새로운 바에는 아침에는 바리스타, 저녁에는 바텐더가 있어, 이제 비즈니스 클래스 고객도 활주로를 바라보면서 좋아하는 음료나 술을 마실 수 있습니다.

메인 다이닝 홀에는 고객이 각자 음식을 선택할 수 있는 긴 뷔페 테이블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휴식: 밤샘 환승을 해야 하거나 시차 때문에 수면이 필요한 고객은 라운지 끝에 있는 휴식 구역에서 휴식을 취하고 재충전할 수 있습니다. 칸막이로 나눠져 있는 작은 영역에 14개의 긴 안락의자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휴식 시설은 고객 피드백을 반영하도록 라운지에 새로 도입되었습니다. 메인 좌석 구역은 좀 더 편안하게 쉴 수 있도록 리빙룸 스타일로 꾸며졌습니다. 잠시 시간을 내어, Sony와의 협업을 통해 개발된 크리스샵 인터랙티브 디스플레이로 카탈로그를 검색하고 QR 코드를 통해 온라인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샤워 시설: 비즈니스 클래스 실버크리스 라운지는 새로운 디자인의 샤워실 수를 두 배로 늘렸습니다. 이 공간에는 15개의 남녀 공용 샤워실과 샤워 설비를 갖춘 휠체어용 화장실이 있습니다. 아울러, 어린 자녀와 함께 여행하는 가족을 위해 화장실의 어린이 시설과 독립된 베이비 케어 룸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 가능 고객: 비즈니스 클래스 실버크리스 라운지는 싱가포르항공의 모든클래스로 여행하는 PPS Membership 멤버, 또는 싱가포르항공 및 스타 얼라이언스 항공편의 비즈니스 클래스 탑승객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실버크리스 라운지 메인 로비에서 바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크리스플라이어 골드 라운지

두 배의 편안함: 새로운 크리스플라이어 골드 라운지는 크기를 두 배로 확장하여 약 350명의 고객을 수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는 비즈니스 클래스 실버크리스 라운지에 이어 두 번째로 큰 라운지입니다. 또한, 자체 샤워 시설도 갖춰져 있습니다. 이 라운지는 높은 천장 그리고 활주로가 보이는 아름다운 오픈 컨셉 공간에 위치하여 밝고 신선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프레스코 좌석 구역에서 비행기가 뜨고 내리는 모습을 바라보면서 곧 시작될 여행을 그려보세요.

세부 디자인: 라운지 입구에는 여행의 역동성을 나타내는  곡선형 벽과 비행기 후미등을 연상시키는 조명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내부의 높은 천장으로 된 오픈 공간에는 갈라지는 비행 경로에서 영감을 얻은 후미등 구조물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업무 공간: 크리스플라이어 골드 라운지에는 높은 테이블과 오픈 컨셉의 사무용 책상이 있습니다.

업무 환경과 비슷한 곳에서 일하는 것을 선호하는 고객은 라운지에서 이 공간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이닝: 뷔페 영역이 확장되어 새롭게 추가된 다양한 메뉴를 선보입니다. 라운지와 다이닝 섹션은 모두 오픈 영역에 위치하여 신선한 야외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이 공간은 밤에도 조명으로 환하게 밝혀집니다.

샤워 공간: 기존 라운지에는 없던 전용 화장실 세 개와 남녀 공용 샤워실 세 개, 그리고 샤워 설비를 갖춘 휠체어용 화장실도 갖춰졌습니다. 아울러, 어린 자녀와 함께 여행하는 가족을 위해 화장실에는 어린이 시설과 독립된 베이비 케어 룸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라운지 시설의 업그레이드에는 샤워 및 화장실 설비와 베이비 케어 룸이 포함됩니다.

이용 가능 고객: 크리스플라이어 골드 라운지는 프리미엄 이코노미 또는 이코노미 클래스로 싱가포르항공 또는 스타 얼라이언스 항공편을 이용하는 크리스플라이어 엘리트 골드 또는 스타 얼라이언스 골드 멤버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운지에는 실버크리스 라운지와 `같은 층에 가까운 위치에 별도의 입구가 있습니다.

크리스플라이어 골드 라운지에는 실버크리스 라운지의 메인 출입구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 별도의 입구가 있습니다.

The publish 새롭게 리뉴얼한 창이공항의 실버크리스 라운지와 크리스플라이어 골드 라운지로 초대합니다 appeared first on SilverKris.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Stay Connected

0FansLike
3,792FollowersFollow
0SubscribersSubscribe
- Advertisement -spot_img

Latest Articles